티스토리 뷰

 

 

핫초코 추천 _ 이디야 초콜릿 칩 라떼


지금은 날이 따뜻해졌지만 며칠 전까지만 해도 좀 쌀쌀했어요.

겨울 내내 달고 살던 핫초코를 추천할게요.

추워지는 겨울에는 핫초코가 생각나잖아요.

핫초코 광고가 갑자기 생각이 나네요.

 

핫초코라고 불리는 따뜻한 초콜릿 라떼중에 이디야에서 나온 초콜릿 칩 라떼가 있거든요.

한번 먹어보고 완전 반해서 한통을 구매했어요.

핫초코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목!

 

 

 

 

 

 

 

 

친구 집에서 비니스트 초콜릿 칩 라떼를 먹어보고 진한 맛에 반했어요.

일반 핫초코보다 정말 진하더라고요.

그리고 초콜릿 칩이 들어있어요.

그냥 마셔도 진한데 초콜릿까지 들어있어서 정말 진해요!

초콜릿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환장할 거예요.

 

 

 

 

 

 

예전에 일반 핫초코를 샀다가 망했거든요.

맛이 별로인데 양은 엄청 많아서 먹어도 줄어들지 않더라고요.

 

하나를 먹어도 맛난 걸 먹자라고 생각이 바뀌었어요.

 

비니스트 초콜릿 칩 라떼 먹는 방법

스틱 1개당 뜨거운 물 100~110ml를 넣어 따뜻하게 마시면 됩니다.

-충분히 저어 드시면 벨기에 초콜릿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초콜릿이다 보니 양에 비해 칼로리는 140kcal입니다.

얼마 안 된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양이 적거든요.

 

겨울에는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초콜릿 라떼를 마셨어요.

추울 때 몸이 따뜻해지더라고요.

 

 

이디야 비니스트 초콜릿 칩 라떼는

다른 제품에 비해 엄청 진해요.

카페에서 먹는다고 생각하면 엄청 저렴한거죠!

 

저는 계속 먹을 생각이예요.

 

 

 

 

 

 

한 박스에 스틱은 총 20개 들어있어요.

한 달 정도 먹을 수 있는 양이죠?

카페에서 핫초코 주문하면 비싸잖아요.

집에서 카페 핫초코를 먹는다고 생각하면 엄청 저렴합니다.

 

이디야는 다양한 스틱형 제품이 많은데요.

초콜릿 칩 라떼를 먹고 다른 제품도 주문을 했거든요.

미니스트 토피넛라떼와 카페라떼도 주문했어요.

집에서 이디야 제품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윗부분을 뜯어줍니다.

너무 잘 뜯기더라고요.

뜯는 느낌이 좋다고 해야 하나?

 

 

 

 

 

 

 

컵에 부었더니 양이 꽤 많아요.

초콜릿 칩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뜨거운 물을 붓고 많이 저었어요.

초콜릿 칩이 잘 녹지 않더라고요.

열심히 저으면 다 녹겠지 생각하고 저으면서 먹었거든요.

 

초콜릿 칩까지 들어있으니 정말 진하더라고요.

너무 진하다 싶으면 물의 양을 조절하세요!

저는 물의 양을 조금 더 넣었어요.

 

 

 

 

 

 

 

 

마지막까지 먹고 나니 바닥에 초콜릿 칩이 쌓여있더라고요.

뜨거운 물에도 잘 녹지 않는 초콜릿 칩이었어요.

이걸 어떻게 먹어야 하는 거죠?

뜨거운데 빨대로 먹을 수도 없고 너무 아까웠어요.

 

초콜릿 칩이 들어있다는 의미는 좋은데 먹기는 불편하더라고요.

하지만 너무 맛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죠!

맛까지 없었으면 짜증 났을 텐데 맛있으니 용서가 됩니다.

 

초콜릿 칩이 남는다는 후기는 워낙 많더라고요.

이 부분은 고쳐주셨으면 좋겠네요~

칩을 더 작게 만들어 넣으면 잘 녹겠죠?

 

뭐 아무튼~

맛있는 핫초코를 찾고 있다면 이디야 초콜릿 칩 라떼를 추천합니다.

 

 

 

sallytory.tistory.com/155?category=907209

 

두유 추천 _ 갈아만든 제주약콩 두유

맷돌로 갈아 만든 제주약콩 두유 아침을 잘 먹지 않았는데요. 아침을 잘 챙겨먹어야 건강에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챙겨 먹으려고 하고 있어요. 묵직한 느낌의 밥보다는 가벼운 야채, 고구마, 요

sallytory.tistory.com

sallytory.tistory.com/81?category=907209

 

스타벅스 하우스블렌드 구매후기!

스타벅스는 가장 자주가는 카페 중 하나입니다. 매장이 정말 많기도 하죠 제가 있는 곳 지하철역 근처에 4개가 있으니 말 다했죠 매장 수로 압도하는 것도 있지만 스타벅스는 친절하기도 합니다

sally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