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마랑아기랑 살균소독제 ( 직접 사서 사용한 후기입니다!)


스튜디오를 운영하면서 필수품이 살균소독제입니다.

촬영팀이 다녀가면 환기하고 소독을 해야하는데요.

살균소독제를 고를때도 신중한 편이에요.

제가 화학제품에 민감해서 천연제품이나 안전한 제품만 구매를 하는데요.

화학냄새가 나는 것도 싫고 피부에도 민감하지 않은 제품만 찾고 있어요.

 

엄마랑아기랑 소독제를 구매하기 전에는 천연 소독제를 사용했거든요.

천연소독제를 모두 사용하고 다른 소독제를 서치했는데요.

 

- 양이 많아야 한다.

- 천연제품이어야 한다.

- 무향이어야 한다.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엄마랑아기랑 프리미엄 살균소독제입니다.

엄마랑아기랑은 출산준비물로 꼭 챙기는 용품이라고 하더라고요.

아기를 키우거나 산후조리원에서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해요.

 

저는 스튜디오지만 엄마랑아기랑을 구매했어요.

물티슈나 부직포에 소독제를 뿌리고 가구와 소품을 열심히 닦거든요.

 

 

 

 

 

 

 

 

스프레이형 소독제와 리필 2통을 구매했어요.

매일 청소를 하기 때문에 소독제가 빨리 없어지더라고요.

손이 큰편이라 뭐든지 많이 사서 쌓아놓고 쓰는 편이거든요.

그래서 창고가 지금 터질거 같아요.

 

엄마랑아기랑 소독제의 주성분

감귤추출물, 구연산, 젖산, 정제수

 

한국바이러스센터가 개발하였고 감염, 면역력에 취약한 이들도 사용할 수 있는 소독제입니다.

 

 

 

 

 

 

 

각종 세균을 살균 99.9% 없애준다고 해요.

30초이내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균, 칸디다균, 바실러스균을 제거합니다.

요즘은 코로나때문에 살균소독제를 많이 사용하잖아요.

 

어디를 가든지 살균제, 손소독제가 없는 곳이 없잖아요.

살균이 정말 중요한 시대가 되었어요.

더럽게 사는것보다는 깨끗하게 소독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스프레이로 가정의 소파나, 침대, 카펫 등에 가볍게 분무하여 사용합니다.

스트레이로 뿌리기만 해도 되고 거즈에 뭍혀서 가구나 소품을 닦아도 됩니다.

저는 뿌리기만 하는 것도 찝찝해서 일일이 다 닦거든요.

 

그래서 엄청 빨리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제가 리필을 2통이라 주문한 이유를 알겠죠?

 

많은 사람들이 오는 곳이라 에어컨 리모컨, 볼펜까지 모두 소독을 해요.

힘들긴 하지만 꼭 해야하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500ml 스프레이형 분무기 / 1L 리필형 2가지를 구매했는데요.

3L 소형도 있는데요

항상 가방에 넣고 필요할때 뿌리면 됩니다.

 

보통 살균소독제는 차아염소산을 사용하는데요.

아기 소독제로는 적합하지 않다고 해요.

엄마랑아기랑은 무알코올, 무염소산계인 구연산, 감귤추출물을 사용합니다.

 

 

 

 

 

 

 

엄마랑아기랑은 코스트코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온라인은 스마트스토어, 마켓컬리, 쿠팡 등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예전에 구매한 살균소독제는 분무기가 뿌리면 퍼지는 스타일이 아니라 물줄기가 나오더라고요.

사용할 때마다 불편했는데 엄마랑아기랑은 스트레이가 잘 나오더라고요.

분무기 입자가 곱게 잘 소독제가 퍼지게 나와요.

 

사용한지 2달째인데요.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알코올 냄새도 전혀 나지 않고 깨끗하게 소독이 되기 때문에 좋더라고요.

 

엄마도 쓰고 아기에게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니까 안전하겠죠?

엄마랑아기랑 살균소독제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sallytory.tistory.com/146?category=907209

 

호호에미_ 유기농 천연세제, 천연섬유유연제 추천!

호호메미 _ 천연세제 세제는 천연세제가 아니면 사용하지 않아요. 왜냐하면 피부가 예민해서 일반 세제를 사용했다가 엄청 가려웠던 적이 있거든요. 그 후로 무서워서 세제를 신중하게 고르고

sallytory.tistory.com

sallytory.tistory.com/138?category=907209

 

산타마리아노벨라 디퓨저 선물로 굿!

디퓨저에 향기를 고르는 것은 즐거운 일이에요. 향수를 비롯해 향기로 제품을 고른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일하는 곳에 사람들이 오가는 곳이라 향기가 중요한데요. 그래서 디퓨저에 더 신경을

sally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