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스토리 중간광고 넣는 방법을 포스팅 했어요

그런데 중간광고가 보이지 않는거에요......

왜지? 왜 안보이지?

 

중간광고 넣는 방법을 알게 된 후 예약을 해둔 글을 다시 불러와서

중간광고를 넣는 과정을 했었거든요.

수정을 한거죠.

발행 후 수정이 아니라 예약글 수정을 한거에요.

 

3개정도의 글에 열심히 중간광고를 수정해서 넣었어요.

안보여요.

 

 

 

 

 

글에는 위에 서식이 보이는데 광고가 보이지 않았어요

그 후 예약된 글에 계속 중간광고는 보이지 않았어요.

 

 

 

 

 

 

 

구글로 서치를 했더니 HTML 에 <div></div> 를 넣어라

다 해봤는데 안되는거에요

문제가 발생했을때 인터넷에는 여러가지 해결방법이 있어요

하지만 모든게 다 좋은 결과를 내지는 않잖아요.

나의 문제와 딱 맞아떨어질 경우 문제가 해결이 되는건데 말이죠!

 

 

티스토리 중간광고 보이지 않을때

해결방법


 

저의 문제는 수정이었습니다.

글을 쓰고 사진을 넣고 모든 글을 쓰고 완료를 누르기 전!!!!!

그때 딱 중간광고 서식을 넣어야 해요!!!!!

 

중간광고 서식을 넣고 수정하지 마세요.

드레그도 하지 말고

사진도 더 넣거나 빼지 마시고

 

마지막에 딱 중간광고를 넣어야 해요!

저에겐 이 방법이 딱 맞더라고요.

 

광고 코드를 HYML로 일일이 복사해서 넣는 방법은 너무 귀찮아요

서식을 이용해 편하게 중간광고를 넣는게 좋잖아요.

 

 

 

중간광고 넣는 방법을 모른다면 아래 포스팅 클릭해요!

 

https://sallytory.tistory.com/86

 

 

 

 

 

 

 

 

위의 방법으로 글을 쓴 후 중간광고가 보이는 것을 확인하고 다시 글을 쓰는거에요.

저와 같은 경우 한번 시도해보세요.

티스토리는 네이버와 달리 어려운 부분이 많아요.

특히 HTML 관련되면 어렵더라고요.

특히 이렇게 문제가 발생하면 답답해지는데요.

다행히 문제를 잘 해결하신 분들이 블로그에 해결 스토리의 글을 올리면서

많은 사람들이 도움을 받고 있는데요.

저도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광고가 너무 많으면 창을 닫게 됩니다.

뭐든지 적당한게 좋잖아요

글을 읽는데 방해가 될 정도의 광고는 불필요합니다.

저도 적당히 광고를 넣어볼 생각인데요.

 

중간광고가 제 역할을 잘 해주었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짧은 포스팅을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