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는 제일 자주 이용하는 카페인데요.

네이버 스마스주문을 한 번도 이용하지 못했어요.

사람이 많으면 사이렌 오더로 주문을 했는데 네이버로 주문을 하면 포인트도 쌓이거든요

그리고 이벤트를 많이 진행하기 때문에 이용하면 쏠쏠하답니다.

이번에 처음 이용을 해봤는데요.

한번 시작해볼까요?

 

 

 

 

 

 

 

 

네이버 스마트 주문은 특히 포장할 때 좋아요.

줄을 서서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입구에서 바로 스마트 주문을 하면 바로 받을 수 있어요.

 

 

 

 

 

 

네이버 스마트주문 진행 시 결제금액의 1%가 적립이 됩니다.

플러스 멤버쉽 회원이라면 최대 4% 추가 적립이 됩니다.

난 플러스 멤버쉽 회원이니까 스마트 주문 자주 이용할까 봐요.

네이버로 포인트가 쌓이면 엄청 쏠쏠하잖아요.

저는 거의 모든 쇼핑을 네이버 페이로 이용해서 포인트가 쌓이면 너무 좋더라고요.

 

 

 

 

 

 

컴퓨터로 네이버 스마트 주문을 검색했어요

동네에 스타벅스가 주문이 되면서 스마트 주문이 보이거든요

하지만 눌러보니 주문 메뉴가 없는 거예요

자세히 보니까요

모바일 환경에서 주문 가능합니다.!!!!!

이렇게 적혀 있네요

 

 

 

 

 

 

 

 

 

모바일로 다시 주문을 해볼게요.

스타벅스 스마트 주문을 검색해서 근처에 매장을 클릭하세요.

원하는 매장의 스마트주문을 클릭하세요!

 

 

 

 

 

 

 

 

 

 

스마트주문을 클릭하세요

그냥 쇼핑하듯이 원하는 메뉴를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하면 됩니다.

 

 

 

 

 

 

매장에서 먹고 갈게요 / 포장해서 가져갈게요

선택을 하세요

 

 

 

 

 

 

 

 

용량과 컵의 종류를 선택하고 그 외 얼음량, 시럽 등 옵션을 선택하세요

쇼핑하듯이 음료를 담고 매장에서 바로 픽업을 하거나 먹을 수 있어요

정말 편하죠?

네이버로 포인트 결제, 카드 결제 등 모두 결제가 가능해요

하지만, 스타벅스 앱이나 카드로는 사용할 수 없네요.

그래서 스마트 주문을 사용할 일이 없었어요.

앱을 통해서 주문을 하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았는데요.

포인트를 쌓기 위해서라도 이제는 주문해보려고요

 

특히 스타벅스 앱을 깔지 않거나 깔기 귀찮은 사람들에게는 네이버 스마트 주문이 편하겠어요

매장에서 긴 줄을 서지 않고 바로 픽업할 수 있으니 정말 간편하죠?

 

네이버 스마트 주문 정말 편하죠?

다른 매장에서도 스마트 주문이 가능했으면 좋겠네요.

편하게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매장에서 픽업만 할 수 있으면 코로나 시대에 완전 좋겠어요.

마트에서 카트를 만지는 것도 찝찝한데 너무 좋겠죠?